카테고리 없음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족스틸 2020. 6. 16. 00:23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좋은 평판은 성공적인 사업의 기반이다.


평판이 좋으면 사업이 정말 성장할 수 있다.


목숨을 걸고 명예를 지켜라.


이 조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명성을 높이고 유지하십시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제공할 수 있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올라오도록 하여 부정적인 코멘트가 뜨면 모두 사라지게 하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올렸는데 답이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당신의 명성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한 핵심 문구에 대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은 그렇게 빨리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독립할 것이다.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 결과로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불평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은 불만 사항의 내용을 게시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서 당신으로부터 공짜를 요구하는 수 많은 불평들을 받을 필요가 없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사회적 환경은 그들이 당신에게 좀 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여기서 사람들은 종종 회사에 대해 토론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다.




긍정적인 평판이 없으면 장사에 오래 머무르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명성은 당신의 사업의 미래를 보여주는 지표다.


그렇기 때문에 평판을 항상 바르게 관리해야 하는 것이다.


이 팁들을 앞으로 유용하게 쓰세요.